Sunday, March 30, 2014

Welcome to my blog!

HI THERE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Ello! My name is  Subin, but most people call me "Soobs"  & I'm just your typical 18 year old girl with a big dreams and heart  <3 ( so cliché..lol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 
안녕하세요! 전 수빈 이라고해요ㅎㅎ 한국나이 로는 풋풋한 슴살 입니다 ~ 현재 미국에 유학중인 고3 입니다..(2달뒤면 졸업해요... 아싸~~!) 패션을 너무 좋아해서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!  앞으로 많~~~이 들려주세요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(yay more selfies....)

FACTS ABOUT ME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I'm Korean
2. I can speak & write Korean fluently. ( You probably could tell by the writing above hahahha :p)
3. I'm ornithophobia... I know it's strange...
4. I love food, but who doesn't?
5. Fashion is ma lyfe ( I'm so hipster.. wait, what?)
6. I'm chocoholic... oh yes
7. Korean stylist, Ms. Hae-Hyun Han is my role model :)
8. I used to have an obsession with zebra prints.. but don't worry, I got over it!  
9. One time I ate a whole box of pizza & I was so proud of myself.. yay me!
10. Lastly... I love my family and friends. and YOU ( not in a creepy way though)

So, welcome to my fashion blog! 
xoxo,
SOOBS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넌 누구냐....

1.내이름은 권수빈.. 울언니..권소.......( 천송이 빙의 해보려 했는대...아..아니에요 ㅋㅋ)
2. 저는 새 를 정~말 무서워해요.. 이유는 없어요.. 그냥.
3. 먹는걸 무척 좋아하는 1인.. 
4. 미국 유학생활은 7년 됬어요!
5. 쭈꾸미 볶음, 묵은지, 부대찌게 는 평생 먹을수 있을만큼 좋아해요..
6. 슴살 소원은 제~발 풋풋한 연애 한번 하는거에요.... (저 .. 요리 잘해요.. 나름 개그 센스도 있어요.. 셀프어필?ㅋㅋ) 
7.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님은 저의 우상, 롤모델 이세요 ㅎㅎ ( 언젠간 한번 뵐수있는날이 오겠죠? ㅎㅎ)
8. 한땐 연예인이 꿈이였어요..ㅋㅋㅋㅋㅋㅋ
9. 지금은 뉴욕패션 대학 을 가는게 꿈이에요.. 전 꼭 이룰껍니다! 홧팅
10. 마지막으로 .. 가족과 친구들을 엄~~~청 사랑하는 평범한 소녀 에요 ㅎㅎ 지금 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도.....  아~싸랑해요!~~ ㅎㅎ


제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 comment :

  1. 빈아~~영어로 쓰고싶지만^^ㅋ 블로그 넘 깔끔하고 이뻐~♥
    자주놀러올께~^^

    ReplyDelete

POST COMMENT